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기록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로 흩어진 포인트 모으기

반응형

 

 

네이버페이선물하기 N페이선물하기 네이버포인트선물하기

 

 

네이버 아이디는 최대 3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가 두 개인 경우 또 추가할 수 있구요.

여러 개의 아이디를 사용하다 보면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흩어진 경우가 많은데요.

아이디마다 확인 후 하나의 네이버 아이디로 모으고

거기에 환전 가능한 포인트까지 모으면 은근 쏠쏠해집니다.

몇 개월에 한번씩 확인하면 스타벅스 커피 한 잔 값이라도 생기더라구요.

 

 

 

흩어진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기

1. 최대 3개까지인 네이버 아이디의 남은 포인트 확인하기

2. 네이버페이 선물하기로 하나의 아이디로 모으기

3. 90일 내로 선물 수락하기

4. 은행포인트 / 오케이캐시백 등 제휴포인트 전환하기

5. 모아뒀다가 알뜰하게 쓰기

 

 

 

1. 네이버 아이디의 남은 포인트 확인하기

네이버에 로그인하면 상단 오른쪽에 나의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 780원이 있네요.

여기를 클릭하거나 아래 Npay 녹색 버튼을 누르면 나의 네이버페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네이버페이 선물하기로 하나의 아이디로 모으기

1). 포인트 선물 버튼 클릭

네이버페이 페이지에서 왼쪽 포인트 선물 버튼을 누릅니다.

네이버페이선물하기 N페이선물하기 네이버포인트선물하기

 

네이버페이선물하기 N페이선물하기 네이버포인트선물하기

 

 

2). 받는 사람 / 선물할 금액 정하기

 

네이버 포인트 선물을 클릭하면 팝업이 뜹니다. 여기에서 받는 사람과 선물할 금액을 기재합니다.

카페멤버 / 블로그 이웃 / 전화번호 연락처로 추가할 수 있는데요

나의 다른 네이버 아이디가 미리 이웃추가되어 있을 시 선택하면 되구요

안 되어 있다면 아이디를 쓰고 확인을 누릅니다.
* 본인에게 보내는 경우 전화번호로 바로 보내기는 안되더라구요. 

 

 

 

네이버페이선물하기 N페이선물하기 네이버포인트선물하기

 

 

3).  아이디 찾기로 보낼 아이디를 친구 추가

 

 

친구 선택 검색란에 포인트를 보낼 아이디를 검색한 후

받는 사람으로 추가하고 확인 버튼까지 누릅니다.

 

 

 

 

 

 

 

4). 금액 기재하고 확인하기

네이버페이선물하기 N페이선물하기 네이버포인트선물하기

 

 

보낼 금액을 기재합니다.

저는 780원이 남았으니 그대로 적었습니다.

 

 

 

네이버페이선물하기 N페이선물하기 네이버포인트선물하기

 

보낼 금액을 다시 한 번 확인하면

완료되었다는 팝업이 뜹니다.

 

 

 

 

 

3. 90일 내로 선물 수락하기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으면 수락 기간이 있습니다. 90일 내로 수락을 해야 합니다.

'포인트를 받은 아이디'의 네이버페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왼쪽 하단 선물함 버튼을 클릭하고 수락하기를 누릅니다.

 

네이버페이선물하기 N페이선물하기 네이버포인트선물하기

 

 

네이버페이선물하기 N페이선물하기 네이버포인트선물하기

티끌 모아 태산이라고 저는 3개의 아이디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모아서 9,300원 가량이 되었습니다. 

 

 

 

3. 은행포인트 / 오케이캐시백 등 제휴 포인트 전환하기

여기에 다른 은행이나 오케이 캐시백 같은 제휴포인트까지 전환하면 포인트 머니가 갑자기 훅 늘어나더라구요.

저는 벌써 포인트를 쓰고 다시 적립 중이라 현재는 별로 없네요.

제휴포인트는 모바일 앱으로 접속 후 하단 제휴포인트 전환 메뉴에서 할 수 있어요.

 

 

 

 

4. 모아뒀다가 알뜰하게 쓰기

포인트를 한곳으로 모으면 생각보다 많이 쌓입니다. 저는 쇼핑몰 결제 시 거의 네이버페이로 결제해요.

식비, 쇼핑 등 소비지출의 대부분을 이렇게 결제하면 한 달만 해도 은근 많이 모입니다. 

이걸 모아 가끔 화장품이나 필요한 것들 사면 왠지 뿌듯하거든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예금자보호법-텅텅장이지만 알아둬야지

 

예금자보호법-텅텅장이지만 알아둬야지

요즘은 정말 한 치 앞을 알 수 없다는 말이 쿡쿡 와닿습니다. 금리는 자고 일어나면 올라있고, 또 올라있고 부동산은 떡락이라는 말처럼 하루가 다르게 떨어지고 있습니다. 제2의 IMF가 코앞이라

grayon.tistory.com

 

728x90